기사 메일전송
고흥 과역면 새마을부녀회 , 따뜻한 마음을 담은 김장김치 나눔 - 배추 470포기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뜻한 마음을 나누다
  • 기사등록 2022-12-09 07:03: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 과역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유정순)는 지난 5일부터 3일간 과역면사무소에서 32명의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2022 사랑의 김장김치 행복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광경(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새마을부녀회원들은 김장 나누기 행사를 위해 친환경으로 재배한 배추 470포기를 구입해 이른 아침부터 직접 손질하고 각종 양념을 준비해 김장을 담가 포장했다.


사랑의 김장김치는 관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가정, 경로당 등에  직접 전달해 연말 따뜻한 마음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유정순 새마을부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서 김장김치를 드시고 이번 겨울도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동석 과역면장은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부녀회 여러분께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과역면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취약계층 봉사활동・경로식당 봉사활동 등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으며, 12월 중순에도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위한 봉사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01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