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국제로타리 3680지구 뉴둔산로타리클럽(박영복 회장)은 2022년 11월 26일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격려금 200만 원을 기탁하였다.
뉴둔산로타리 클럽 박영복 회장은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장애인들을 돕는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 같은 곳을 위하여 더 노력할 것이며, 저희 대전로타리클럽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진도로타리클럽, 백조로타리클럽 좋은 관계 맺을 수 있게 서로서로 많이 도와주실 수 있도록 봉사할 기회를 많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인사말을 건넸고,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 박진철 관장은 이에 ‘먼 길 오셔서 좋은 소식을 전해주시어 너무 감사드립니다. 특히 우리 진도로타리클럽 한일성 회장님과 박종온 회원님은 우리 이용자분들에게 친숙하신, 가장 든든한 버팀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오늘 대전에서 먼 길 오셔서 큰 금액을 후원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동안 우리 이용자분들이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힘들었는데, 골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저희가 세심하고 뜻에 맞도록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답했다.
한편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12월 2일부터 6일까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진행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9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