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성훈&박영혜, OBS독특한 연예뉴스에서 ‘희망 멘토상’ 선정
  • 기사등록 2022-11-25 09:49:53
기사수정

라이트컬처하우스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신성훈 감독과 박영혜 감독이 'OBS독특한 연예뉴스' 에서 연말특집 코너 '희망을 찾아서' 에서 선정한 희망멘토로 선정됐다. 두 감독은 25일 '라이트스튜디오' 에서 '희망을 찾아서' 인터뷰를 가졌다. 


'OBS독특한연예뉴스' 는 신성훈 감독과 박영혜 감독의 공동연출작 '짜장면 고맙습니다' 가 잘 될 수 있게 해준 일등공신이라고 할 만큼 독특한연예뉴스에서 '짜장면 고맙습니다' 의 대한 소식을 많이 전한 바 있다.


신성훈 감독은 인터뷰에서 '예산이 정말 적은 상황에서 상당히 퀄리티 높은 영화를 만들기란 거의 불가능 한테 너무나도 운이 좋게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게 되어 매우 신기하고 뒤에서 마침 누군가가 마술을 부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며 소감을 이야기 했다.


박영혜 감독 또한 인터뷰에서 '온전히 영화감독 박영혜로 봐달라, 누구의 아들, 미우새 이런 표현 보다 영화감독로 봐주셨으면 좋겠는데 요즘 영화감독 박영혜로 봐주시는 것 같아서 감사하다' 고 말했다.


'짜장면 고맙습니다' 는 현재 53개국 국제영화제에서 특별 초청작 선정 및 노미네이션에 이어 현재 46관왕을 기록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두 달만에 46관왕을 달성한 영화는 '짜장면 고맙습니다' 가 유일하다.

때문에 두 감독은 '제2의 봉준호' 라는 수식어가 생길 만큼 요즘 누구보다 더 행복한 날을 보내고 있을터,


한편 신성훈 감독과 박영혜 감독 11월30일 63빌딩에서 열리는 '제30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에 동반 참석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91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