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댄스경연대회’ 성료 - ‘바일라크루’ 영애의 대상 수상
  • 기사등록 2022-10-04 16:43: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이하 꿈지’)은 지난 24(광주광역시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ON”의 일환으로 진행된 청소년댄스경연대회 스청파:스트릿청소년파이터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역량을 뽐낼 수 있도록 무대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청파:스트릿청소년파이터를 주제로 24개의 참가팀 중 예선에 통과한 10팀의 열띤 경연으로 진행됐다.


심사는 전문심사위원과 청소년심사위원으로 구성된 심사단이 표현성무대매너숙련도, 관객호응 총 4가지 심사기준으로 심사하였으며 최종 3팀이 수상대에 오르게 되었다.


영예의 대상은 바일라크루’ 팀이 선정되었으며광주광역시 시장상과 30만원상당의 상품권을 차지했다그 외 최우수상 ‘BEOUR’팀은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기관장상과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우수상 ‘Gangstger’ 팀에게는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기관장상과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졌다.


대상(광주광역시장상)을 수상한 바일라크루팀의 리더 김애림 청소년은 멤버들과 처음으로 대회를 나간거였는데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대회에 참여하여 다른 팀들과 친해지고 좋은 기억을 많이 남겼고 좋은 추억이 된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이번 대회는 부대행사로 △아크릴무드등 만들기6공 다이어리 꾸미기△디퓨저 만들기 등 총 8가지의 체험부스를 진행하였으며 해솟음소리풍물패의 오프닝 공연과 ‘DJ ONE’의 디제잉파티로 엔딩 공연으로 대회의 대미를 장식했다.


2022 광주광역시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ON”은 여성가족부 청소년활동 정책사업으로 문화예술·스포츠·진로 등 다양한 체험·공연마당과 청소년경연대회 등이 펼쳐지는 상시적 문화어울림의 장이다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과 광주광역시용봉청소년문화의집의 컨소시엄으로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5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