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 오룡지구 신설학교 교사 신축 사전기획 인사이트 투어, ‘선진학교를 통해 학생 중심 미래학교를 꿈꾸다’ - “투어를 통해 막연했던 오룡지구 미래학교 모습을 그려보고 앞으로 사전…
  • 기사등록 2022-09-29 15:44:1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전라남도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은 9월 28일(수)에 사전기획 추진협의체 위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무안 오룡2지구 4개교 신설을 위한 사전기획 인사이트 투어를 실시했다.

 

무안 오룡지구 신설학교 교사 신축 사전기획 인사이트 투어

 이번 인사이트 투어는 오룡지구 신설학교 교사 신축 사전기획의 일환으로 세종특별자치시 소재 신설 학교(나성유치원, 솔빛초등학교, 해밀중학교)를 방문하여 학교 공간 구성 및 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내용을 듣고, 보면서 사전기획가들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무안 오룡지구 신설학교 교사 신축 사전기획 인사이트 투어

 이 날 참석한 협의체 한 위원은 “투어를 통해 막연했던 오룡지구 미래학교 모습을 그려보고 앞으로 사전기획 추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해 오룡지구 신설학교 설립에 큰 기대감을 나타내었다.


 무안교육지원청은 신설학교 설립을 위해 사전기획 용역을 추진 중에 있으며, 교육청 관계자, 인근학교 교장, 교원, 행정실장, 학부모, 학생으로 사전기획 협의체를 조직하였고 인사이트 투어, 공간워크숍을 진행하여 올해 11월 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54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노관규 이사장, 국내 최대 기중기 사용, 바위 3개 국가정원 꿈의 광장에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 11월 30일 정상부 상고대
  •  기사 이미지 제30회 광주난대전 전시회를 가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