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애인복지관으로 신나는 예술여행을 떠나요! - 나주에 있는 전라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 웃음과 활력을 드립니다.
  • 기사등록 2022-09-29 10:02:4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2022년 신나는 예술여행> 일환으로 진행되는 <호랑이 오빠 얼쑤>는 자신을 사람이라고 믿은 호랑이의 웃기면서도 감동적인 이야기를 재밌게 그려낸 작품이다. 


2012년 국립극장 초연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곳에서 공연된 작품이 나주에 있는 전라남도 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가 웃음과 활력을 줍니다.

  

모든 대사를 “어흥~”으로만 하는 무서운 호랑이 ‘얼쑤’와 그 호랑이를 속이는 당차고 영리한 소녀 ‘순이’가 만나 벌어지는 엉뚱한 사건들이 보는 내내 웃음을 준다. 


호랑이 탈을 쓰고 태어나 산 속에 버림 받았지만 엄마의 병을 낫게 하기 위해 자신의 몸을 던진 호랑이, 그런 호랑이를 위해 마지막 밥상을 차려주는 엄마,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기적을 일으킨다는 아름다운 이야기가 감동을 전해주는 공연으로 2022년 신나는 예술여행에 선정되어 전라남도 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는다.

 

오랜만에 공연을 보게 될 장애인들은 공연 내내 “덩따기 덩따 얼쑤!”를 따라하고, 중간 중간 노래와 몸짓도 함께 하면서 웃음과 활력을 얻게될 것이다. 

  

2022년 신나는 예술여행 <호랑이 오빠 얼쑤>는 충남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등 12곳에서 공연되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54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 11월 30일 정상부 상고대
  •  기사 이미지 제30회 광주난대전 전시회를 가다~
  •  기사 이미지 커피향 가득한 동명동 거리를 가다~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