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할리우드 진출작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 제9회 부산 가치 봄 영화제‘서 최초 상영 및 관객과의 대화 열려
  • 기사등록 2022-09-23 09:52:52
  • 수정 2022-09-23 09:54:50
기사수정

라이트컬처하우스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할리우드 진출작품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가 오는 10월 28일~29일 이틀간 부산에서 열리는 ‘제9회 부산 가치 봄 영화제’에서 최초로 상영하게 됐다. 


‘짜장면 고맙습니다’ 의 첫 상영은 28일(금요일) 오후3시30분에 첫 상영 시작으로 다음 날 2차 상영은 29일(토요일) 오후1시10분에 상영된다. 


이날 영화상영뿐만 아니라 신성훈 감독과 신성훈 감독이 관객들과 직접 만나 GV(관객과의 대화)도 함께 진행된다. 

 

‘짜장면 고맙습니다’ 는 장애인 부부가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과정을 그린 실화바탕의 감동 드라마이며 러닝타임은 30분이다. 이 작품은 할리우드를 비롯해 페루 영화제, 로마 영화제, 아시아웹페스트어워즈 까지 특별 초청작으로 선정됐다. 


‘부산 가치 봄 영화제’ 측은 ‘저희 영화제에서 먼저 단독으로 상영 된다는 점에 대해 감사하다. 작품이 굉장히 기대되고 많은 관객분들이 와주셔서 장애인의 대한 편견, 외곡된 시선에 대해 소통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부산 가치 봄 영화제’ 는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영화제(9th Busan withbom Film Festival)이다. 이 영화제는 장애인의 문화 향유권을 보장하고, 비장애인에게는 장애에 대한 인식을 개선함과 동시에 모든 사회적 계층과 연령층이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축제로 개최되는 영화제다. 한편 올해 ‘제9회 부산 가치 봄 영화제’ 에서는 ‘짜장면 고맙습니다’ 외에 박찬욱 감독의 ‘헤어질 결심’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브로커’ 박경목 감독의 ‘말임씨를 부탁해’ 등이 상영되며 개막작으로는 아나로샤 감독의 ‘리슨’ 이 확정 됐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5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노관규 이사장, 국내 최대 기중기 사용, 바위 3개 국가정원 꿈의 광장에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 11월 30일 정상부 상고대
  •  기사 이미지 제30회 광주난대전 전시회를 가다~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