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이장우, MBC ‘라디오스타’ 첫 출연에 입담+매력 폭발! - ‘라디오스타’ 배우 이장우, 김구라 취향저격한 타고난 예능 센스!
  • 기사등록 2022-09-22 09:58:56
기사수정

사진 : ‘라디오스타’ 방송영상 캡쳐[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이장우가 MBC ‘라디오스타’ 첫 출연에 폭풍 활약을 펼쳤다가루를 활용한 요리 꿀팁부터 다이어트 방법드라마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가득한 주말드라마급 토크 전개로 시청자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난 가끔 갬성을 흘린다⋯’ 특집으로 배우 이장우가 첫 출연했다.

 

이장우는 담백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시작부터 MC 김구라의 취향을 저격해 웃음을 안겼다특히 요리에 진심인 이장우의 면모가 드러났다그는 전 세계의 조미료를 수집하고 있다집에 있는 가루가 50가지가 넘는다며 남다른 가루사랑을 인증하는가 하면가루 요리 꿀팁을 대거 방출했다.

 

이어 요리만큼 다이어트에도 진심인 이장우의 일화가 공개됐다이장우는 다이어트를 향한 열정을 활활 태우며 제약회사에 다니는 지인에 이어 교수까지 찾아갔다고직접 발로 뛰며 자신이 원하는 답(?)을 구하는 이장우의 모습이 또 한번 MC 김구라의 취향을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단식으로 16kg 정도를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힌 이장우그는 정기 단식과 간헐적 단식을 한다고 밝히며음식의 유혹을 참기 힘들어 단식원 입소도 고려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그는 단식원을 찾아보니 사진이 있었는데 거기에 제가 있는 걸 못 참겠더라라며 단식원 입소를 포기한 이유를 밝혀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과거 드라마 촬영장에서 음식팀 직원과 번호를 교환한 비하인드 스토리촬영 중 호흡곤란을 왔던 경험현재 공연중인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관한 이야기즉흥 북한 사투리 연기 등을 쏟아내며 라디오스타’ 첫 출연에 진솔하고 유쾌한 이장우만의 매력을 봉인해제 했다.

 

라디오스타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뽐낸 이장우는 드라마예능공연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는 중이다한편이장우가 리정혁 역으로 출연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1 13일까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49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