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암군 청소년, 문화 두드림 2차 바다 속 미디어 아트로 문화를 즐기다! - 시원한 가을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체험 진행
  • 기사등록 2022-09-20 11:44:5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영암군이 지난 17일 관내 중·고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문화 두드림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청소년 문화 두드림은 문화 활동의 기회가 적은 관내 청소년에게 다양한 체험과 현장 활동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참여 청소년들의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지원한다.

 

코로나19로 움츠렸던 청소년들에게 일상 회복에 따라 7월에 운영했던 실내 스포츠 체험 및 연극 관람에 이어 오션이라는 테마로 여수의 바다와 자연 경관을 미디어 아트로 관람하고, 스릴감 넘치는 주행을 할 수 있는 루지와 다양한 야외 놀이공원 등을 체험하는 등 청소년들이 시원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 진행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참여 청소년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미디어 아트를 처음 봤는데 빛과 소리가 함께한 영상들이 너무 신기했고, 루지와 놀이기구들을 탈 수 있어서 신나고 재미있었다.”며 “다음에도 친구들과 새로운 체험에 참여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암군은 더 많은 청소년들에게 문화적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하반기 중 청소년 문화 두드림 3차, 4차를 운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수련관(061-470-1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4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