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노바기성형외과, 시니어 모델 발탁! - 지난 1월 시니어 모델연합 패션쇼 '유페스티벌' 스폰서로 참여, 남녀 모델 …
  • 기사등록 2022-08-11 09:51:00
기사수정

바노바기성형외과 시니어 모델황시훈(), 초경화(사진제공=UNY컴퍼니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 바노바기성형외과가 동안성형의 대표 병원으로서의 브랜딩을 위해 시니어 모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리프팅을 비롯한 섬세하고 안전한 안티에이징 케어로 동안성형의 대표 병원으로 자리매김한 바노바기성형외과는 이번 시니어 모델 발탁을 통해 그 위치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지난 1월 유엔와이 컴퍼니와 한국 모델지도사협회 주최로 열린 시니어 모델연합 패션쇼 '유페스티벌의 스폰서로 참여한 바노바기성형외과는 대회에 참가한 약 70여명의 시니어 모델들 중 바노바기성형외과의 이미지와 부합되는 남녀 모델을 각각 발탁이미지 모델로 기용했다.

 

바노바기성형외과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시니어 모델들은 황시훈씨와 초경화씨로 우아하고 품위있는 이미지로 바노바기성형외과가 추구하는 이미지상과 일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노바기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은 이번 시니어 모델 발탁을 통해 욜드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고 중장년층의 당당한 젊음과 아름다움을 되찾는데 앞장서고자 한다라며 과도한 수술로 인위적인 젊음을 내세우기 보다는 품위있고 여유로운 느낌을 주는 자연스러운 동안성형을 추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2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우리는 보성 꿈나무 명창
  •  기사 이미지 장흥 천관산 억새 “은빛 가을이 시작됐다”
  •  기사 이미지 다시 북적인 대인시장의 남도달밤야시장 시즌2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