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이진, 8일 소시민 애환 담은 신곡 ‘청담동 부르스’ 공개
  • 기사등록 2022-08-08 09:51:09
기사수정

사진제공 : DB엔터테인먼트[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 ‘사이다 보컬’ 마이진이 2년여 만에 신곡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청정수 목소리, 속이 뻥 뚫리는 가창력을 겸비해 ‘청량 갑’ 디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진이 8일 오후 12시 신곡 ‘청담동 부르스’를 공개한다.


‘청담동 부르스’는 듣기 편한 미디움 템포, 익숙한 멜로디, 여기에 공감 가는 가사까지 성인 가요의 새로운 유행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번만 들어도 마이진이다 할 만큼 맞춤옷을 입은 노래. 경쾌한 리듬, 대중성 강한 멜로디를 살린 마이진의 매력인 시원시원한 보이스와 가창력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 DB엔터테인먼트특히 명품의 거리 청담동에서 느끼는 소시민의 애환을 담은 노랫말은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아 종일 입안에 맴돌게 하는 등 강력한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다.


마이진은 2013년 데뷔해 1천회가 넘는 라이브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방송에 진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보여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성인가요 신세대 기수로 떠오른 후 2020년 ‘나는 트로트 가수다’ ‘트롯 전국체전’ 등 경연 프로그램에서도 독보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탄탄한 실력에 인지도까지 쌓으며 트로트 붐을 주도하고 있는 마이진이 들려줄 ‘청담동 부르스’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제공 DB엔터테인먼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19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