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한센복지협회, 이동진료차량 구입비 전달식 거행 - “ESG경영 일환인 사회적 책임으로 한센환우 이웃사랑 나눔 실천”
  • 기사등록 2022-07-12 16:35:4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사)한국한센복지협회광주전남지부(지부장 류재선) 「이동진료차량 구입비 전달식」이 2022. 7. 12.(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광주광역시회 2층 나눔문화관에서 거행되었다.

  

금번 행사는 한국전기공사협회광주광역시회(회장 노정규)· 전라남도회(회장 김려옥), ㈜금강전력(대표 류재선), ㈜금산전력(대표 송병우), ㈜현대로오텍(대표 노정규)   ㈜세진엔지니어링(대표 박찬갑), ㈜ 그린이엔에스(대표 이숙희)의 ESG경영 일환인 사회적 책임으로 추진되어, 한국한센복지협회광주전남지부에 “지정기탁금”으로  기부, 한센인 진료 및 복지증진을 위해 쓰여지게 된다.

 

이번 「이동진료차량」 구입을 통해 고령화와 각종 장애 등으로 거동이 불편한 한센환우들을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방문 이동진료를 실시하여 안전하고 만족 스러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박철홍 사회복지공동모금회광주광역시회장(㈜골드클래스 회장)은 “코로나_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한센인들에게 우리들의 작은 지원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한센인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이에 류재선 한국한센복지협회광주전남지부장은 “후원해 주신 지역사회 기관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한센인 의료서비스와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노력하는 기관이 되겠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0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