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8개 인천 해수욕장, 7월 1일부터 차례로 개장 - 7.1일 왕산‧을왕리‧하나개 등 개장 - - 일상회복에 따른 이용객 증가에 대비해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 -
  • 기사등록 2022-06-30 11:07:0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인천광역시는 7월 1일부터 중구 4개소강화군 2개소옹진군 22개소 해수욕장이 순차적으로 개장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장봉도 옹암해변 전경.


7월 1일 왕산·을왕리·하나개·동막·민머루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7월 9일에는 십리포·장경리 해수욕장 ▲7월 18일에는 옹암·수기해수욕장 ▲7월 21일에는 서포리·떼뿌루·장골·이일레 해수욕장 등이 순서대로 개장된다.


관내 해양수산부 지정 해수욕장 11개소에 대해서는 개장 전 수질 및 토양의 환경기준 적합여부를 검사해관광객이 안심하고 해수욕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시는 해수욕장 개장에 앞서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마스크 착용 완화 등 일상회복에 따른 해수욕장 이용객 증가에 대비해 안전사고 예방 및 실내 방역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군·구청경찰서소방서해경으로 이루어진 170여명의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하고 안전감시탑인명 구조함 등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장비도 점검한다.


박영길 시 해양항공국장은 일상회복과 함께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해수욕장을 찾으실 때는 물놀이 안전수칙을 반드시 지켜주시고실내 다중이용시설에서는 정부 생활방역 수칙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93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