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암경찰서, 대불 치안협의체 집행위원회 6월 정기회의 개최
  • 기사등록 2022-06-23 19:43:3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영암경찰서(서장 서태규)는 지난 6월 22일 영암 대불산단 지역의 안정적인 치안환경 조성을 위하여 경찰·기업·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하는 22년도 2차「대불산단 치안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지난해 11월 30일 대불 치안협의체가 출범하였으나, 이후 코로나 확산세로 인해 실무협의 및 비대면회의로 진행해오다 올해 4월 27일 첫 대면회의를 시작으로 두 번째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치안협의체 출범과 정착에 크게 기여한 전동평 영암군수에게 공로패를 수여하였고, 집행위원회 신규위원으로 전남개발공사 김철신 사장을 위촉하였다.

 

주요안건은 ▲3無(무등록·무면허·무보험) 오토바이 근절을 위한 외국인 근로자 출퇴근 자전거 보급사업(자발적 출연기금 2,400여만원 확보, 자전거 175대 7월초 보급 예정) ▲소통과 안전을 고려한 신호연동제 확대 시행(나불1삼거리~매자사거리<7km>・나불1삼거리~용당교차로<6km> 2구간 완료<’22년 3월 29일>, 신항교~영암2교차로<5.5km> 구간 7월초 예정, 농업박물관삼거리~상촌교차로<2.3km> 구간 타당성 검토 중) ▲산단 내 선박 구조물 이동 효율성 제고를 위한 중앙분리대 개선방안(대불로 3km 구간, 화단형 중앙분리대 4.5m→2m 축소) 등을 논의하고 내실있게 추진할 계획이다.

 

서태규 서장은 앞으로도 민·관·경의 협력을 더욱더 공고히 하여 지역사회 문제를 능동적으로 해결하는 등 치안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참고로, 대불산단 치안협의체 집행위원회 구성은 대불경협, 영암군, 영암경찰서 등 10여개 기관·단체·기업체 임원들이 참여하여 대불산단의 활발한 경제활동을 뒷받침하는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8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