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강기둥,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확정! - 팩트폭격 장인 ‘진형준’ 役 송중기 ‘형’ 된다! 브로케미 예고! - ‘재벌집 막내아들’ 강기둥,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재벌 3세 변신!
  • 기사등록 2022-05-24 13:05:3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강기둥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송중기이성민신현빈조한철 등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화제작 재벌집 막내아들’(연출 정대윤극본 김태희·장은재제작 SLL·래몽래인)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로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브라운관무대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강기둥이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소식을 알리며대세 배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강기둥은 극중 진도준의 형이자 순양 가의 자유인 진형준’ 역을 맡아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뽐낼 예정이다.

 

심각한 상황에서 개그맨들의 유행어를 뜬금없이 따라 해 식구들을 아연실색하게 만드는 독특한 존재감을 지닌 진형준은 허허실실하면서도 집안 분위기를 예민하게 간파하고묘한 팩트 폭격을 시전하는 고급 기술 보유자집안 사람들과 달리 돈 버는 일엔 아무 관심이 없고 돈 많은 백수가 꿈인 재벌 3세이다.

 

강기둥은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캐릭터 소화력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내리라 기대를 모은다특히 이제훈정해인김수현 등 최고의 배우들과 남남 케미를 보여주며 케미요정의 면모를 뽐내온 강기둥이 케미의 신 송중기와 만나 보여줄 브로케미에 절로 기대감이 상승한다.

 

브라운관스크린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연기내공을 인정받은 강기둥은 맡은 배역에 따라 다양한 얼굴과 매력을 드러내는 변신의 귀재로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배우다드라마 ‘쌈 마이웨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로맨스는 별책부록’, ‘더 킹 : 영원의 군주’, ‘사이코지만 괜찮아’,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그 해 우리는’ 등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쳤고 최근 막을 내린 창작뮤지컬 쇼맨_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대역배우를 통해 세월까지 연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그가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빚어낼 재벌집 막내아들’ 속 진형준의 모습에 큰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강기둥이 출연하는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2022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69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