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제 나도 특별해졌지?” tvN ‘별똥별’ 소희정, 충격 정체 공개! - ‘별똥별’ 가면 벗은 소희정, 안티팬 본색 드러냈다 ‘소름 반전’
  • 기사등록 2022-05-22 19:07: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소희정이 별똥별에서 충격적인 정체를 공개소름을 유발하며 토요일 밤 안방극장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제작 스튜디오드래곤메이스엔터테인먼트) 10회에서 가사도우미 권명희(소희정 분)의 충격적인 정체가 공개됐다공태성의 안티카페서 쏘스페셜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인물이었다.

 

재력가인 명희는 연예인들에게 고가의 선물을 하며 자신을 특별한 존재라고 생각하는 인물이었다과거 태성에게 명품 선물을 보냈지만 번번히 거부당한 명희그는 특별한 존재로 태성에게 기억되기 위해 가사도우미로 취업소금을 엄청 넣은 음식을 태성에게 먹였던 것.

 

명희는 가사도우미 일을 그만두며 태성에게 그러니까 선물 줄 때 좀 받지 그랬어앞으로 짠 음식을 먹으면 넌 내가 생각날거야 이제 나도 특별해졌지?”라고 말해 충격을 선사했다태성의 앞에서 써온 가면을 벗고 본색을 드러낸 명희의 은은한 광기와 함께 태성에게 짜디짠 음식을 먹인 이유가 공개돼 섬뜩함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별똥별’ 권명희 역을 완벽히 소화해 극에 긴장감 유발자로 등극한 소희정의 미친 연기력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소희정은 온화한 미소를 지우고 자기애 폭발하는 재력가의 얼굴을 드러냈다눈빛표정목소리톤을 순간순간 달리하며 온화함과 서늘함을 오갔고이질감 없이 권명희의 이중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함을 선사했다.

 

이처럼 선과 악을 넘나드는 얼굴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각인시키며 또 한번 역대급 명연기를 펼친 소희정그가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은 매주 금토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67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