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강기둥, “같이 성장하고 함께 걸어가고 있다고 느낌 작품” - 뮤지컬 ‘쇼맨 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대역배우’ 막공 성료!
  • 기사등록 2022-05-16 17:33:41
기사수정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전남인터넷신문]배우 강기둥이 뮤지컬 쇼맨_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대역배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강기둥은 지난 41일 개막해 515일까지 국립정동극장에서 공연한 뮤지컬 쇼맨_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대역배우에서 네불라 역을 맡아 브라운관에서 보여주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인생 연기를 펼쳤다.

 

9살 어린 아이부터 독재자의 대역배우가 된 청년, 70대 노인의 모습까지 네불라의 일생의 순간들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순식간에 극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온 몸으로 연기하는 강기둥의 모습은 네불라라는 캐릭터와 혼연일체를 이루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극이 담고 있는 묵직한 메시지를 관객에게 뭉클하게 전했다.

 

강기둥은 뮤지컬 쇼맨의 마지막 공연을 마치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작품을 하면서 같이 성장하고 함께 걸어간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라고 운을 뗀 강기둥은 작업을 진행하며 서로에게 더 많은 것을 발견해 줄 때가 있는데이번 작품이 유독 그러했습니다곁에 있는 든든한 동료들과 함께 해준 관객 여러분 덕분에 새로운 나를 만날 수 있었고 네불라를 표현하는데 큰 영감이 됐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시 한번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쇼맨_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대역배우과 많은 분들께 서로를 바라볼 수 있는 여유를 선사했기를그리고 그 안에서 나를 들여다 보는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가슴 뭉클한 막공 소감과 관객과 동료들을 향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강기둥은 무대와 브라운관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배우로지난 15일 막을 내린 창작뮤지컬 쇼맨_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대역 배우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관객에게 호평을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63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