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김갑수, 만화가 변신! SBS ‘오늘의 웹툰’ 출연 확정! 기대감 증폭! - 믿보배 김갑수,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합류! 든든한 존재감 예…
  • 기사등록 2022-05-13 11:31:28
기사수정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믿고 보는 배우 김갑수가 만화가로 변신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합류하는 것.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극본 조예랑이재은/연출 조수원김영환/기획 스튜디오S/제작 빈지웍스스튜디오N)은 유도선수 출신 '온마음'이 부상을 당해 평생 해온 운동을 포기하고 네온 웹툰 편집부에 취직한 후진정한 웹툰 편집자로 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많은 사랑을 받았던 원작 '중쇄를 찍자'를 리메이크한다.

 

특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날아라 개천용’, ‘보좌관’,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스위트 홈’, 영화 뜨거운 피’, ‘강철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OTT를 종횡무진하며 묵직한 연기내공과 든든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믿고 보는 배우’ 김갑수가 오늘의 웹툰에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배우 김갑수는 한국 만화계의 거목 백어진’ 역을 맡아 극의 한 축을 담당한다백어진은 무협 만화를 그린 경력 30년이 훌쩍 넘은 대가로, ‘웹툰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에 도전하는 인물이다.

 

김갑수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인망 높은 어진 선생님의 모습과 새로운 시스템에 도전하고 적응하는 웹툰초년생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따뜻한 공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클래스가 다른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책임져 온 김갑수가 오늘의 웹툰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과 김세정최다니엘남윤수 등 배우들과 펼칠 연기호흡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김갑수가 백어진 역으로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은 현재 방영 중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후속 '왜 오수재인가다음으로 729일에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60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