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시, 로컬푸드직매장 설 명절 선물 특판전 운영 - 31일까지 빛가람점에서 배·한라봉, 가공식품 등 20여개 품목 - 포인트 적립, 재활용품 교환 이벤트 등
  • 기사등록 2022-01-21 18:41:3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전라남도 나주시가 지역 우수 농·특산물로 알차게 구성한 설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나주시는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에서 오는 31일까지 설맞이 농산물 선물세트 특판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판전에서는 나주배·한라봉·샤인머스켓·더덕 등 나주산 농산물을 포함해 배즙·잡곡·한과·한우·곰탕 등 가공식품 20여 품목을 판매한다.

 

특판 기간 코로나19 추세를 감안해 시식회는 생략하고 포인트증정품 지급 등 맞춤형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나주로컬푸드 소비자 회원은 오는 25일까지 농·축산물 구매 금액의 20%(1인 최대 2만 포인트)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아이스팩·플라스틱 투명 케이스 등 5개 이상 재활용품을 직매장으로 가져오면 증정품으로 교환해주는 친환경 이벤트도 진행된다.


재활용품 이벤트 참여자가 증정품 인증’, ‘환경 보호 활동에 대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내달 6일까지 나주로컬푸드 공식 밴드(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판전은 나주시 오색마을 쇼핑몰 누리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나주시 관계자는 생산자와 소비자 간 먹거리 신뢰를 기반해 성장해온 로컬푸드로 품질 좋은 설 선물세트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판전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산물 소비시장에 활력이 더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89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