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지부-여수시립 꿈에그린1단지어린이집, 바자회 및 저금통 후원금 전달 - 여수시립 꿈에그린1단지어린이집, 바자회 및 저금통 모금액 기부 - 굿네이버스 전남지부, 국내외 위기가정아동 지원 위해 사용 예정
  • 기사등록 2022-01-21 16:00:1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굿네이버스 전남지부(지부장 김은석)는 여수시립 꿈에그린1단지어린이집(원장 이현미)과 함께 바자회 및 저금통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제1회 여수시립 꿈에그린1단지어린이집 바자회’를 진행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여수시립 꿈에그린1단지어린이집은 지역사회 내 주민들과 아동들이 함께 나눔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바자회를 개최하였으며, 가정 및 원에서 아동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저금통 연계교육을 진행하여 모금된 금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국내외 위기가정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이현미 여수시립 꿈에그린1단지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아동들이 이웃사랑을 실현하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행사 및 나눔교육을 통해 원아들과 함께 사랑과 배려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김은석 굿네이버스 전남지부장은 “국내외 위기가정아동들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여수시립 꿈에그린1단지어린이집에 감사하다”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여 어려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지역 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동참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굿네이버스 전남지부(061-903-9963)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8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