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만채 전 전남교육감, 이재명 선대위 균형성장위원회 임명식 - 20일, 임명식과 함께 위원들의 대선필승 결의대회 가져
  • 기사등록 2022-01-20 20:04: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제20대 대통령선거가 더욱 치열해지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선대위 산하 균형성장위원회(상임위원장 장만채)의 임명장 수여식과 대선필승 결의대회가 지난 20일 순천시 팔마로에 있는 위원회 사무실에서 열렸다.

 

균형성장위원회는 더불어민주당의 대한민국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 조직본부 산하 조직으로, 경선 당시 전남특보단장이었던 장만채 전 전남교육감이 상임위원장을 맡아 이재명 후보의 대선 승리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대선필승 결의대회는 공동위원장과 위원들의 임명장 수여에 이어호남을 주축으로 이재명 후보의 대선승리를 위한 균형성장위원회 위원들의 결의를 다지는 순서로 진행됐다.

 

장만채 상임위원장은 이날 임명식에서 인사말을 통해 “균형성장위원회는 존중과 기회의 공정실현으로 우리의 공동체가 균형발전,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갈등의 영역에서 사회적 대타협을 통해, 더불어 행복한 대한민국의 대전환을 열어가는 초석이 되자”고 강조했다.

 

이어 “이재명 대선 후보의 가치와 비전이 국민적인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압도적인 본선승리를 위한 지지세 확산에 전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방역강화 차원에서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서 진행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88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나무 고장 담양에 솟아오른 '죽순'
  •  기사 이미지 장흥군, 350년 마을 수호신 ‘이팝나무 당산목’
  •  기사 이미지 구례수목원 전시관 여름꽃 만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