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강기둥, SBS ‘그 해 우리는’ 14회 특별출연! - 박진주와 재회!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 기대감 UP
  • 기사등록 2022-01-18 15:20: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강기둥이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특별 출연한다.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연출 김윤진·이단/극본 이나은/제작 스튜디오슈퍼문픽쳐스)에 배우 강기둥이 카메오로 출연해 박진주와 만난다.

 

강기둥은 극중 이솔이(박진주 분)의 전 남자친구 진섭으로 출연한다진섭은 이미 5회 이솔이의 대사에서 등장했던 인물로이솔이와 동업을 준비했으나 권리금을 넣던 날 바람 피운 것을 들킨 문제적 전 남친이다.

 

뻔뻔하고 능청스런 진섭으로 완벽 변신할 강기둥의 찰진 연기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또한 강기둥이 박진주와 뽐낼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에도 관심이 쏠린다.

 

강기둥의 특별출연은 박진주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두 사람은 지난 2020년에 방송된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함께 출연한 후 친분을 이어왔다드라마, CF, 개인방송 등을 통해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던 터라 이들의 재회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기둥은 오래간만에 박진주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춰 너무 즐거웠다며 진섭의 뜻밖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그 해 우리는’ 14회를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강기둥이 특별 출연하는 그 해 우리는’ 14회는 오늘(18밤 10시 방송된다.

 

한편강기둥은 현재 연극 언더스터디에서 제이크 역을 맡아 관객을 찾아가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86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  기사 이미지 대나무 고장 담양에 솟아오른 '죽순'
  •  기사 이미지 장흥군, 350년 마을 수호신 ‘이팝나무 당산목’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