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영광군에 위문품 기탁 - 아름다운 동행을 위한 2,000만 원 상당 위문품 기탁
  • 기사등록 2022-01-17 18:29:2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대표 이남숙)과 강재원팜스87(대표이사 강재원)은 지난 14일 영광군에 ‘아름다운 동행’을 위해 2,000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기탁하였다.

 

자원봉사자들은 영광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며칠간 직접 만든 한우 떡갈비와 상황 고추장, 상황 된장, 한방 쌍화탕, 손 세정제 등 위문품 150세트를 직접 포장하여 건강 탄산음료 12,000병과 함께 전달하였다.

 

강재원팜스87의 강재원 부회장은 우리고장 염산출신 퓨전 국악 예술인으로 여러 기업 경영에 바쁜 와중에도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를 통해 나눔의 실천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어 주위의 존경과 칭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인생은 미완성’을 부른 가수 이진관씨도 함께하여 우리지역과의 소중한 인연을 맺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과 봉사활동의 중요성을 전하였다. 

  

이남숙 대표는“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는 작은 관심과 따뜻한 사랑의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우면서 이웃을 돕는 기쁨과 더불어 사는 행복을 누리기 위해 봉사하는 단체이다”라며, “회원들의 따뜻한 사랑을 담아 어려우신 분들이 겨울을 무사히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값진 큰 사랑을 나누어 주신 이남숙 대표님과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시는 강재원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며,“정성과 사랑이 가득 담긴 물품은 지역민들이 추운겨울을 무사히 지낼 수 있도록 잘 전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86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순천드라마촬영장, 황금색을 자랑하는 금계국 물결
  •  기사 이미지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  기사 이미지 대나무 고장 담양에 솟아오른 '죽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