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칼의 전쟁’ 이찬원-테이, 트로트-발라드 즉석 콜라보 성사 - 테이, “기분 너무 좋고 영광이다!”
  • 기사등록 2021-11-29 11:50:20
기사수정

사진 제공 : tvN STORY, LG헬로비전[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칼의 전쟁에서 이찬원과 테이의 즉석 콜라보가 성사됐다.

 

tvN STORY-LG헬로비전 예능 칼의 전쟁’(연출 현돈/LG헬로비전)은 대한민국 팔도 대표 명인들이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향토 음식과 식재료를 소개하기 위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오늘(29방송되는 칼의 전쟁’ 4회에서는 밥도둑이라는 주제로 팔도 명인들의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여기에 가수 테이가 스페셜 MC로 나설 예정이다.

 

이날 녹화 시작 전부터 깜짝 팬미팅이 이뤄졌다테이가 등장하자 팔도 명인들이 너도 나도 사진 요청을 한 것이에 더해 도경완과 이찬원 역시 테이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오프닝부터 기싸움을 시작했다특히 도경완은 테이의 히트곡 같은 베개를 열창하기 시작했는데마음만 앞선 그의 과도한 소몰이 창법에 현장이 일순간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그런 가운데 이찬원은 테이의 찐 팬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첫 단독 콘서트 때 부른 모든 곳이 트로트였다그 중 유일하게 부른 발라드가 바로 테이의 같은 베개였다고 밝힌 것이찬원은 같은 베개를 선창했고이에 테이는 화음을 더해 현장을 일순간 연말 콘서트장으로 탈바꿈 시켰다


특히 테이는 영광이다너무 기분 좋다며 흡족한 미소를 내내 띄웠다는 전언이다이찬원과 테이의 특별한 인연이 백팀의 승리로 연결 됐을지 오늘(29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게 한다.

 

정통 한식 예능의 파워를 보여줄 ‘칼의 전쟁 tvN STORYLG헬로비전이 손잡고 기획제작편성하여 매주 월요일 밤 9 50tvN STORYLG헬로비전에서 동시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2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