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불후의 명곡’ 전설의 DJ 이금희 편, 라디오 명곡! - 박애리&팝핀현준 ‘영원한 친구’부터 이정 ‘순간’까지!
  • 기사등록 2021-11-28 08:53:48
기사수정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불후의 명곡’ 전설의 DJ 이금희 편 1부가 흥과 감동으로 휘몰아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다음 주에 방송될 2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국악과 댄스의 이색 컬래버레이션부터 애틋한 사랑고백송까지 라디오 애청곡을 색다르게 재해석해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일거양득의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6년만에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가수 이정은 노래를 통해 예비 아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고 진한 여운을 남기며 1부 우승 트로피를 획득왕중왕전에 진출했다.

 

지난 27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전설의 DJ 이금희 편’ 1부가 방송됐다마이클 리유리상자박기영&손태진박애리&팝핀현준고유진이정몽니, 2F, 라붐유회승신승태류정운&박산희 등 12팀이 출연했고, 1부에서는 2F, 박기영&손태진박애리&팝핀현준몽니유리상자이정이 한국인이 사랑한 라디오 애청곡 6곡을 재해석해 큰 감동을 선사했다.

 

2F가 악뮤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널 사랑하는 거지를 애절한 목소리로 선보였고이어 박기영&손태진이 무대에 올라 먹먹한 울림을 선사하는 하모니로 이선희의 인연을 재해석했다스페셜 판정단의 선택에 따라 박기영&손태진이 승자석에 앉았다.

 

세 번째로 박애리&팝핀현준 부부가 등장해 파격 무대를 선보였다나미의 영원한 친구를 선곡한 두 사람은 국악과 댄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통해 불후의 명곡을 신명 나는 축제의 장으로 바꿔놨다팝핀현준은 무대 위에서 주체할 수 없는 흥을 폭발시키며 퍼포먼스의 대가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박애리는 남편에게 배운 브레이킹 댄스를 춰 모두를 감탄케 하는가 하면속이 뻥 뚫리는 성량으로 국악의 매력을 전해 기립박수를 받았다.

 

신명 나는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은 박애리&팝핀현준은 박기영&손태진을 꺾은 데 이어 가왕 조용필의 바운스를 색다르게 편곡한 밴드 몽니아름다운 하모니로 아이유의 너의 의미를 완성한 유리상자를 이기고 파죽지세 3연승을 차지했다.

 

박애리&팝핀현준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이는 이정이었다특히 이날 결혼 소식을 전한 이정은 예비 아내를 생각하며 부활의 순간을 선곡했다고 밝혔다.

 

아내와의 만남을 떠올리며 무대에 오른 이정은 가사 하나 하나에 아내를 향한 자신의 절절한 마음을 담아 노래했다무대에서 내려온 그는 촉촉해진 눈시울로 기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벅차기도 했다 많은 감정이 드는 무대였다는 소감을 전했다이정은 저를 정말 바꿔 놓으신 분.. 너무 사랑하고 제게 변화를 주신 만큼 더 깊이 사랑하겠습니다며 애틋한 마음을 담아 예비 아내에게 눈물의 영상편지를 보냈다.

 

전설의 DJ 이금희 편 1부 마지막 대결에서 이정이 박애리&팝핀현준 부부에 승리하며 1부 우승을 확정했다. 6년만의 출연에 ‘왕중왕전’ 티켓까지 거머쥐며 소울킹의 귀환을 알렸다이금희는 불후의 명곡'이야말로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새롭게 보여줄 수 있는 곳인 것 같다“’불후의 명곡이 없었다면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목말랐을 것 같다며 무대를 준비한 가수들과 제작진을 향해 박수를 보냈다.

 

이처럼 전설의 DJ 이금희 편 1부는 원곡과 다른 매력을 보여준 무대들로 100분을 꽉 채우며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귀에 익숙해 따라 부르게 되는 라디오 애청곡에 보는 재미까지 더해 흥과 감동감성의 하모니를 이뤄 냈다벅찬 감동과 감탄을 터트리게 한 1부에 대한 감탄은 다음주 펼쳐질 2부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졌다마이클 리고유진라붐유회승신승태류정운&박산희 6팀이 어떤 무대를 꾸밀지이 감동을 이어갈 다음주 방송될 불후의 명곡’ 전설의 DJ 이금희 편 2부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불후의 명곡’ 533회 방송 후 시청자들은 “2F는 음색 요정들이네요”, “박기영 손태진 듀엣 선곡부터 무대 분위기까지 박제하고 싶어요 최고”, “토요일은 불후로 채널고정”, “이정 진짜 명불허전음역대가 높고 목소리도 너무 좋네요”, “오늘도 불후의 명곡 여운이 어마어마하다”, “오늘 불후의 명곡 보니 예전에 라디오로 신청곡 사연 보낸 거 떠오른다”, “박애리 팝핀현준 부부 본업 잘해서 멋짐”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화제의 무대를 탄생시키며 토요 예능 1위를 이어가고 있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 5 KBS2TV를 통해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2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