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불후의 명곡’ 전설의 DJ 이금희 편 - 이정, 내년 5월 결혼 발표! 예비신부에게 눈물의 영상 편지
  • 기사등록 2021-11-27 17:30:18
기사수정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불후의 명곡’ 이정이 내년 5월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신부에게 눈물의 영상 편지를 보낸다.

 

오늘(27오후 65분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33회는 전설의 DJ 이금희 편 1부로 꾸며진다. 15년간 매일 아침 청취자를 찾아가는 DJ 이금희와 함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라디오 애청곡들을 최고의 가수 12팀이 재해석한다마이클 리유리상자박기영&손태진박애리&팝핀현준고유진이정몽니이프라붐유회승신승태류정운&박산희가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이정이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내년 5월 결혼 소식과 함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것. “자동문을 열고 들어오는 아내의 뒤에서 후광이 비추는 것 같았다며 입가의 미소를 숨기지 못해 대기실을 핑크빛으로 물들게 했다고.

 

또한 결혼 선배 마이클 리와 몽니 김신의가 이정을 위해 결혼 일타강사로 변신해 기대감을 모은다두 사람은 결혼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한가지를 잊지 말라고 강조해 이정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이에 결혼 선배들이 이정에게 강조한 한 가지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가운데무대 위에서 눈물을 왈칵 쏟은 이정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예비 아내에게 떨리는 목소리로 영상편지를 보내며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눈물을 쏟게 만든 이정의 애틋한 러브스토리와 파워풀한 무대는 오늘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이금희 편 1부를 통해 공개된다

 

최고의 가수들의 출격으로 역대급 무대가 예고된 불후의 명곡’ 전설의 DJ 이금희 편은 2부로 나뉘어 방송된다오늘 오후 65분에는 불후의 명곡’ 전설의 DJ 이금희 편 1부가 방송되며, 2부는 내달 4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매회 화제의 무대를 탄생시키며 토요일 전체 예능 시청률 1위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매주 토요일 오후 65KBS2TV을 통해 방송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연꽃 가득한 담양 고가제
  •  기사 이미지 보성군, 구들장 실은 소달구지 모형 앞에서 찰칵
  •  기사 이미지 함평 안악해변, 싱그러운 여름 수국 만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