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주)태화산업(회장 오승만)이 15일 여수시청을 찾아 어르신들의 편의와 건강지원을 위한 4000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 10대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 (주)태화산업 오승만 회장이 어르신들의 편의와 건강지원을 위한 4000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 10대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
이날 후원물품은 ㈜태화산업이 2021년 여수시 스타기업으로 선정됨을 기념해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관내 등록경로당 중 안마의자가 미설치 된 화양면과 쌍봉동 지역 경로당 10개소에 설치될 계획이다.
㈜태화산업 오승만 회장은 “금번 여수시 스타기업 선정은 회사 창업부터 함께한 임직원들의 땀과 노력의 결실로, 뜻깊은 이벤트를 하자는데 뜻을 모아 실천하게 됐다”면서,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의 편안한 휴식공간과 건강지원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해 지역사회를 더욱 발전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기업의 성장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값지게 사용해 주신 ㈜태화산업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직원 한분 한분의 노력이 쌓여 큰 성공을 이루길 응원하며, 우리 시도 기업과 지역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2217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