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KBS 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연출 구민정 PD) 제작발표회가 오는 10월 14일(목) 오후 2시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오는 10월 14일(목)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KBS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낯선 곳에서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다. 세 사람이 필(必) 환경 시대를 맞아 최소한의 물건으로 자연에서 흔적 없이 머무는 탄소 다이어터 생활에 도전한다.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멀티 엔터테이너 공효진이 공동 기획으로 참여했으며 ‘20년 찐친’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함께 하는 예능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저탄소에 집중한다는 점에서 기존 예능과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실천하는 저탄소 생활과 그 과정에서 드러날 3인 케미 등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탄소 배출 최소화에 도전하며 시청자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이다.
오는 10월 14일(목) 오후 2시에 진행되는 KBS 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 제작발표회에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과 함께 연출을 맡은 구민정 PD가 기자님들의 질문에 답변할 예정이다. 오후 2시부터 네이버V라이브를 통해 관람하실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1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