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등산생태요양병원,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 -장호직 이사장,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 2천만원 전달-
  • 기사등록 2021-09-24 16:20:4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재)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은 24일 무등산생태요양병원에서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남도청 귀빈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재)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이사장인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장호직 무등산생태요양병원 이사장, 고석규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등이 참석했다.


무등산생태요양병원은 2012년 개원한 암치료재활요양병원이다. 전국 최초로 치유통합프로그램을 운영해 전국에서 찾아오는 병원이다. 또한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조선대학교병원 등에 의료발전기금을 기탁하고, 인재육성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 상생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영록 이사장은 지역인재를 위한 장학기금을 기탁한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 졸업반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국 최초로 ‘힘내라! 희망전남 장학금’을 지급했다”며 “지역 인재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안을 찾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탁금은 진흥원을 통해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지역인재 육성 및 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장학기금 및 후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https://www.jntle.kr)을 참고하거나 전화(061-285-946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07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