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클래스’ 조여정-김지수-박세진-공현주, 4인 4색 의뭉스런 미소 - ‘폭풍전야’의 브런치 타임 포착!
  • 기사등록 2021-09-21 21:28:08
  • 수정 2021-09-22 08:50:27
기사수정

<</span>사진> tvN ‘하이클래스’ 제공[전남인터넷신문]tvN ‘하이클래스’ 조여정김지수박세진공현주의 폭풍전야 같은 브런치 타임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극본 스토리홀릭/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측이 6화 방송을 앞둔 21(), 한 자리에 모인 국제학교 학부모들의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높인다.

 

지난 5화에서는 송여울(조여정 분)의 반격이 시작돼 사이다를 선사했다송여울은 자신과 아들 안이찬(장선율 분)을 국제학교에서 몰아내려는 남지선(김지수 분)의 약점인 아들을 빌미삼아 압박한 끝에 국제학교 학부모회의 법률 자문 위원으로 위촉되며 입지를 확고히 했다


그러나 방송 말미 송여울이 유일하게 의지했던 친구 황나윤(박세진 분)이 자신을 퇴출시키기 위해 선두에 섰다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에 빠진 모습이 담겨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고조된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송여울이 남지선황나윤차도영(공현주 분등 국제학교 학부모들과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송여울을 비롯한 학부모들은 너나할 것 없이 해사한 모습으로 브런치를 즐기고 있는데속내를 알 수 없는 의뭉스런 미소가 폭풍전야 같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이들의 완벽해 보이는 삶 뒤에 감춰두었던 비밀들이 드러나기 시작한 바평화로운 겉껍질 속에 감춘 비밀이 드러날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tvN ‘하이클래스’ 최병길 감독은 “오늘(21인물들 간의 갈등이 폭발한다고 귀띔한 뒤, “죽은 남편과 송여울 주변인물들의 새로운 비밀들이 드러나며 팽팽한 긴장감이 고조될 것이다본격적인 사건이 시작되며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하이클래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오늘(211040분에 6화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05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