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해경, 국동항 수변공원 만취한 여성 해상추락 - 만취 여성 해상추락, 신속 구조로 인명피해 없어 -
  • 기사등록 2021-09-17 17:48:4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 기자여수해양경찰서는 14호 태풍 찬투’ 북상으로 관내 해상에 태풍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여수 국동항 수변공원에서 만취한 50대 여성이 물에 빠진 것을 발견하고 신속히 구조해 인명피해는 없다고 17일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이날 새벽 435분께 여수시 국동항 수변공원 바다에서 여자가 살려달라는 소리를 들었다며 인근 낚시객에 의해 신고 접수됐다.


해경은 신고접수 즉시 파출소 순찰차 및 구조대를 급파하여 신고접수 3분 만에 익수자 A(52)를 경찰관이 발견하고 입수하여 인명구조장비를 이용해 무사히 구조 후 연안구조정을 이용하여 육상에 대기 중인 119구급대에 인계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구조된 A씨는 약간의 저체온증 이외 건강 상태 이상 없으며대화가 불가능할 정도로 만취 상태였다.


익수자 A씨는 만취한 상태로 발을 헛디뎌 해상으로 추락한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지난 5일에도 국동항 수변공원에서 60대 낚시객이 잡은 물고기를 세척하던 중 중심을 잃고 해상으로 추락하여 구조하기도 했다.


여수해경 관계자는 야간 시간대 항포구 주변은 해상 추락위험이 높은 만큼 관광객이나 낚시객들이 주의하지 않으면 해상으로 추락할 수 있어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04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