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구, '청소년도서관 운영위원 모십니다' - 13일까지 신청서 접수…10~15명 선발
  • 기사등록 2021-09-06 14:49: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안명숙 기자]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청소년도서관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각종 정책사항 등을 심의하는 운영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6일 남구에 따르면 청소년도서관 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이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운영위원은 도서관 운영 및 발전을 위한 기본 방침을 비롯해 자료 수집과 열람, 도서대출 등 주민 편익증진에 관한 사항을 심의하는 역할을 맡는다. 


이와 함께 각종 문화사업과 평생교육 지원에 관한 사항 및 각종 문화시설과 자료교환을 하거나 업무 협력에 관한 사항에 대해서도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지원 대상은 도서관 운영에 관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청소년도서관 운영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주민도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10~15명 이내이다. 


운영위원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신청서와 이력서,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등 관련 서류를 지참해 오는 13일까지 청소년도서관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10월부터 2023년 9월까지 2년간이며, 1회에 한해 연임이 가능하다. 


남구 관계자는 “청소년도서관 운영 활성화 및 도서관 발전을 위해 남구청과 함께 열정적으로 활동하실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95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