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해양경찰교육원(원장 김성종)은 11일(오늘) 오후 정봉훈 해양경찰청 차장이 교육원을 방문, 코로나-19 방역 대응실태 등을 점검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정봉훈 차장은 이날 강의동 3층 온라인 강의실 등 비대면 교육현장을 점검하고 수상레저 실습장과 실내사격장 훈련을 차례로 둘러본 후 간담회에 참석하여 각 부서별 코로나19 및 델타변이 확산 방지 조치사항 등을 청취했다.
간담회에서 정봉훈 차장은 ‶선제적 방역 조치로 현재까지 교육원 내부 요인으로 인한 집단감염 사례가 없는 등 노고를 치하한다.″며 ‶특히 합숙 생활을 하는 학생들의 감염 방지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정봉훈 차장은 ‶전국적으로 확진자 추세가 꺽이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교직원과 학생 개개인의 방역수칙 준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취약구역과 사각지대가 없도록 더 면밀히 살피고 대응해 반드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해양경찰교육원은 지난해 2월부터 ‵코로나19 종합상황대책반′운영해 청사·교직원·학생·방문인·출입자 등에 대한 거리두기 단계별 감염 예방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7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