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금융그룹, 200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 그룹 사내보 '신한in', 최고 영예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 기사등록 2009-12-07 11:39:50
기사수정
기업문화 창달과 사내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의 역할 수행 인정 받아

 
신한금융지주회사(www.shinhangroup.com 사장 申相勳)는 9일 열리는 200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최고의 영예인 '인쇄사보 사내보 부문'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2009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전국경제인연합, 한국언론재단 등 30개 기관 및 단체가 후원하는 시상제도다.

이번에 대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은 신한금융그룹 사보 <신한in>은 12개 그룹사와 2만여 임직원 및 2500만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룹의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써의 역할 수행을 인정받았다.

지난 2003년 9월 창간한 <신한in>은 현장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신한인들의 땀과 열정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그룹사 직원들로 구성된 편집위원 12명과 사보기자단 40명이 직접 기획과 취재를 해 임직원은 물론 가족이 함께 읽는 대표적인 금융그룹의 사내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신한 in>은 지난 2005년과 2007, 2008년에도 수상을 했었지만 대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의 영예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러한 성과는 그 동안 직원들의 니즈(Needs)에 맞는 변화와 편집과 디자인, 칼럼 구성 등을 새롭게 해온 결과다.

이와 함께 이날 신한은행의 사내방송국인 SBN은 기업문화 관련 캠페인 방송을 출품해 '최우수 방송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신한금융그룹 <신한in>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고의 금융그룹에 걸맞는 컨텐츠를 개발하고, 고객가치 창조를 위한 임직원들의 열정을 담아 신한 고유의 기업문화를 형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출처 : 신한금융그룹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6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