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범택시’ 이제훈, ‘고딩도기’ 깜짝 등장! - 이제훈, 母와 행복했던 과거사 밝혀진다.
  • 기사등록 2021-04-21 08:18:29
  • 수정 2021-04-21 08:22:21
기사수정

사진 :  SBS ‘모범택시[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측이 21고등학생으로 변신한 이제훈(김도기 역)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한국형 다크히어로물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이중 이제훈은 특수부대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 소속 택시기사 김도기’ 역을 맡아 다크히어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에 의해 어머니를 잃은 안타까운 사연을 상처와 울분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연민을 자극하고 있다그런 가운데 극중 이제훈과 어머니가 범죄자의 손에 일상을 송두리째 빼앗기기 전단란했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이제훈은 단정하고 말끔한 교복차림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폭발시키고 있다풋풋한 소년미가 뿜어져 나오는 이제훈의 모습이 마치 청춘 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보일 정도또한 이제훈은 극중 모친 역 이승연과 애정 어린 눈맞춤을 하고 있는데살가운 눈빛과 구김살 없이 밝은 미소가 ‘100점짜리 아들’ 그 자체다이에 본 방송에 담길 고딩도기의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진다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 속 이제훈은 의문의 사진 한 장을 바라보고 서 있다놀란 듯심각한 듯이제훈의 뜻 모를 표정이 호기심을 자극하며 다가오는 모범택시’ 5회에 대한 관심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에 모범택시’ 측은 오는 5회 방송에서 김도기와 모친의 행복했던 과거 이야기가 공개된다이와 함께 무지개 운수’ 멤버 각각의 사연들도 드러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5회는 오는 23(10시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07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