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 성료
  • 기사등록 2021-04-15 17:53: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장흥군은 15일 장흥군민회관 3층 대회의실에서 6년간의 임기를 마무리하는 장흥군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정종순 장흥군수를 비롯해 장흥군의회 유상호 의장도의원군의원전남새마을회장전직회장단 및 10개 읍면 새마을지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난 1월 총회에서는 김일진 회장이 제17대 회장으로 추대됐으며18대 협의회장으로 이병모 회장17대 부녀회장으로 전순란 회장이 각각 추대됐다이들은 앞으로 3년간 장흥군새마을회를 이끌게 된다.

 

김일진 취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맑은 물 푸른 숲 정남진 장흥을 위해 생명이 살아 숨 쉬는 지역공동체를 위한 생명살림운동을 적극 추진하겠다모두가 화합하는 새마을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명환·김일진·김선희 이임 회장은 6년간의 임기를 역임하면서 2억여 원의 민간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새마을 및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했으며탁월한 리더십으로 회원들의 화합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6년 동안 새마을회와 장흥군의 발전을 위해 열정을 보여 주신 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어려운 여건 속에서 새롭게 취임한 회장님들께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새마을회가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당부 드리며군에서도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0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