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례북초등학교, 봄맞이 꽃심기 행사 개최
  • 기사등록 2021-04-06 20:23: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구례군 구례섬지회(41대 회장 양규모)는 지난 4월 3일 구례북초등학교에서 섬지회 봉사단, 교사, 학생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봄맞이 꽃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구례섬지회의 봉사활동사업 중 하나로 구례북초등학교에 봄 꽃, 나무 등을 지원하여 실시됐으며, 봉사자들은 운동장 주변 화단에 동백나무, 철쭉, 야생화 등을 심었다. 


또한 섬지장학회에서는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하여 구례북초등학교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구례섬지회 초대 회장(김문수)은 “시대와 지역을 초월하여 우수 인재가 나올 수 있도록 또한 추후에 장학금을 받은 학생이 다시 장학금을 지원할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했다.

 

구례섬지회 회장(41대 회장 양규모)은 “구례 관내 초등학교에 꽃심기를 함으로써 구례에서 자라나는 어린이들 정서에 도움을 주고 싶고 섬지회원들과 구례북초 교직원들께서 많은 도움을 주어 행사가 잘 마무리 된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구례북초(교장 기효현)은 “구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섬지회에서 학생들의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해 아름다운 학교 환경 가꾸기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본교 학생들도 훗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98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