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남군‘땅끝매화축제’13~14일 온라인으로 개최 - 국내 최대규모 보해매실농원 매화꽃 만개, 연주뽐내기대회 등 영상중계
  • 기사등록 2021-03-11 20:56:3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재천 기자]국내 최대 매화단지인 보해매실농원에서 열리는‘땅끝매화축제’가 오는 13~14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축제기간 매실농원은 출입이 통제되고, 모든 프로그램은 비대면으로 운영, 온라인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13일 오후 1시까지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참여하는‘연주 뽐내기 대회’가 열린다. 만개한 매화꽃을 배경으로 피아노와 바이올린, 첼로 등 악기 연주가 이어진다. 


14일에는‘랜선 봄 소풍가기’를 주제로 매화나무 아래 피크닉 존을 설치하고 캠핑토크쇼, 랜선요리경합, 요가따라하기 등 비대면으로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축제는 해남군 유튜브와 페이스북으로 생중계되어 영상을 통해 아름다운 봄 소풍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남군민광장에도 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 축제 프로그램을 중계함으로써 직접 축제장을 찾지 못하는 지역민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명현관 군수는“코로나로 인해 축제 개최가 어려워진 시기이지만 땅끝 해남에서 시작되는 봄꽃 소식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온라인 축제를 개최하기로 했다”며 “직접 축제장을 찾지는 못하지만 봄의 정취를 즐길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과 프로그램을 준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80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