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성군, ‘일상 불편’ 규제 혁신 공모로 해결해 보세요 - 오는 17일까지 전 군민 대상 민생 규제 혁신과제 공모 추진
  • 기사등록 2021-03-04 17:56:5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보성군은 오는 3월 17일까지 전 군민을 대상으로 ‘민생 규제 혁신과제 공모’를 실시한다.

 

제안 분야는 국민복지, 일상생활, 취업·일자리, 소상공인·중소기업 지원, 신산업 등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보성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제출 서식을 내려 받아 전자우편(kek556@korea.kr) 또는 우편(보성군청 기획예산담당관)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된 제안은 국민과 분야별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민생 규제 심사단의 심사를 거쳐 8월 중 우수과제를 선정하게 된다. 우수 제안자 20명에게는 행정안전부 장관상과 최우수상 50만 원, 우수상 30만 원, 장려상 10만 원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보성군 관계자는 "일상생활과 경제활동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참기만 하지 말고, 이번 규제 혁신 공모에 소중한 의견으로 제출해서 모두에게 득이 되는 방향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민생규제 혁신과제 공모’는 군민의 일상생활과 경제활동(취업, 창업 등)에서 겪고 있는 각종 규제(법령, 제도, 규정 등)를 개선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75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