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KCC, 여수시 저소득층 위해 성금 5,000만 원 기탁 - 지역 주민을 위한 나눔 실천, ‘더 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 실천에 앞장…
  • 기사등록 2021-01-31 11:00:5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KCC(대표이사 정몽진)은 지난 28일 여수시 저소득층 가정 및 불우이웃을 위해 성금 5,000만 원을 마련해 여수시에 전달했다.


 KCC여천공장 장경기 공장장이 여수시청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여수시 저소득층 가정 

               및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 5000만 원을 전달.

이번 성금은 KCC가 전사적 차원에서 지속 가능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이행해 나가고자 마련된 것으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후 관내 저소득 가정 및 불우이웃의 보다 나은 삶과 희망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KCC여천공장 장경기 공장장은 우리 기업의 경영이념인 더 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 실천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기업의 성장은 지역사회발전과 더불어 상생 발전되기에 더 많은 환원과 후원에 앞장서 지역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코로나19로 기업의 어려움에도 매해 잊지 않고 관내 어려운 분들을 위해 큰 성금을 기탁해 주신 ()KCC에 감사를 드린다며 기업의 성장과 지속적인 사회 환원은 지역사회 발전의 원동력이 되는 만큼보다 더 큰 성장과 발전으로 여수 시민 모두의 행복을 위해 함께하는 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CC는 건축자재도료 및 실리콘 등을 생산 판매하는 글로벌 정밀화학기업으로, KCC만의 독보적인 친환경고기능성 제품을 활용해 지역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더 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55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