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코코넛, 청소년 인성함양 ‘학생은 훌륭하다2’ 개최
  • 기사등록 2021-01-25 18:21:4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사단법인 코코넛(대표 박장용, 이하 코코넛)은 오는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2021 온라인 학생 인성캠프-학생은 훌륭하다‘(이하 캠프)를 무등일보와 공동으로 주최한다고 밝혔다.

 

캠프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시대에 온택트 프로그램(비대면 온라인 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인성함양과 글로벌 리더십 함양, 코로나19로 마주한 사회적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28일부터 3일간 오후 2시~3시 30분과 저녁 7시 30분~8시 30분까지 하루 두 차례 열리며, 성격유형검사를 통한 성장프로그램인 ‘Who am I(나는 누구인가?)’는 개인의 성향을 알아보며 타인의 다양성을 인식하는 법을 배운다. 그 외에도 팀원이 하나되어 미션 수행하는 ‘미션 임파서블’, 부정적인 생각을 이기는 법 ‘카운트어택’, 소통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또 1365(자원봉사포털)와 연계하여 시각장애인과 서아프리카 학생들에게 마음 카드쓰기, 코로나블루와 안전수칙을 글이나 그림으로 작성해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코코넛 박장용 대표는 “인성캠프를 통해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학생들이 인성 함양뿐 아니라 소통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미래를 이끌어 갈 우리 학생들을 늘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코넛은 광주에서 설립된 국제개발NGO단체로 국내외에서 재능지원, 긴급구호, 인권인성교육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캠프 접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62-603-1199)로 하면 된다. 참가비 무료.

접수링크 : http://bit.ly/2021학생은훌륭하다시즌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51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