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신강림’ 차은우-황인엽, 강찬희 묘 앞 눈물! - 차은우-황인엽, 논두렁에 구른 듯한 꼬질꼬질 자태 포착!
  • 기사등록 2021-01-21 16:01:59
기사수정

<</span>사진> tvN ‘여신강림’ 제공[전남인터넷신문]tvN ‘여신강림’ 차은우와 황인엽이 함께 강찬희의 묘를 찾는다특히 눈물을 터뜨린 황인엽의 모습이 마음을 아프게 하는 한편경운기에 탑승한 두 사람의 반전 자태가 포착돼 궁금증을 높인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극본 이시은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본팩토리스튜디오N)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지난 방송에서는 수호와 서준(황인엽 분)이 절친 세연(강찬희 분)의 죽음에 얽힌 깊은 오해를 풀고 우정을 회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더욱이 서준은 세연의 마지막 전화를 받지 못한 후회로 공황장애까지 생긴 수호의 속앓이를 알게 돼 마음 아파했다이에 앞으로 그려질 수호와 서준의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 상황.

 

이 가운데 여신강림’ 측이 21(), 12화 방송을 앞두고 세연의 묘를 찾은 수호와 서준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세연과의 추억에 잠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특히 서준은 세연과 함께 맞춘 우정 팔찌를 매만지는가 하면세연의 묘석 앞에서 눈물을 터뜨려 보는 이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이윽고 경운기에 탑승한 수호와 서준의 투샷이 궁금증을 자극한다두 사람은 논두렁에 뒹굴기라도 한 듯 지푸라기가 덕지덕지 붙은 꼬질꼬질한 자태로 웃음을 자아낸다무엇보다 영혼이 탈탈 털린 듯한 수호의 표정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이에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여신강림’ 본 방송에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12화는 오늘(21103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49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