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BS 2020년 추석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이어 - 2021년 설연휴는 ‘조선팝어게인’! - ‘국악-크로스오버-트롯-힙합’ 세대 아우른 만남! - 이날치, 악단광칠, 김영임, 송가인, 포레스텔라, 송소희, TOMORROW X TOGETHER(투…
  • 기사등록 2021-01-15 10:10:47
기사수정

사진 제공 | KBS2 ‘조선팝어게인[전남인터넷신문]KBS가 설을 맞이해 초대형 언택트 글로벌 프로젝트를 선보인다이날치악단광칠김영임송가인포레스텔라송소희TOMORROW X TOGETHER(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유박서진나태주가 출연하는 국악크로스오버트롯힙합을 아우른 글로벌 빅 쇼가 펼쳐진다이에 따라 오늘(15) 1차 국내외 500명의 온라인 방청객을 모집한다고 공식 발표해 관심을 증폭시킨다.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기획 김호상/연출 송준영)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KBS가 야심차게 준비한 글로벌 언택트 공연으로, 2021년을 맞아 코로나 블루를 날리는 흥 넘치는 새해를 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특히 조선팝어게인은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목시킨 新 음악 장르 조선팝(조선POP)’을 내세워 온 가족나아가 전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빅 쇼가 될 것이라고 해 관심을 높인다이에 국악크로스오버트롯힙합을 아우르는 센세이셔널한 음악 선물이 될 예정이다.

 

특히 KBS는 지난해 시청률 29%를 기록하며 추석 신드롬을 일으킨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언택트 공연으로 선보여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조선팝어게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제작진이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제작에 나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언택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이에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실감나는 공연들로 대한민국은 물론 전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관심을 높인다.

 

이와 함께 첫번째 공개된 영상( https://youtu.be/NRzwdUbHEfM )에서는 1차로 국내외 500여명의 온라인 방청객을 모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설연휴 본 방송에 앞서 130(온라인 공연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언택트 관람으로 공연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들은 1 15()에서 1 22()까지 KBS 홈페이지( https://program.kbs.co.kr/2tv/enter/chosunpopagain )에 방청 신청을 남기면 된다.

 

뿐만 아니라 조선팝어게인의 관심을 수직 상승시킬 최정상 라인업이 전격 공개됐다이날치악단광칠김영임송가인포레스텔라송소희TOMORROW X TOGETH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유박서진나태주 등 국악크로스오버트롯힙합을 아우르는 최정상 라인업은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킨다.

 

이에 조선팝어게인’ 제작진 측은 지난해 2020년 추석에 방송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큰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한 뒤 이에 이번 설연휴에는 전세계 안방극장에 우리 조선팝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한 대형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KBS2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은 오는 설연휴에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4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