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 만덕동 "사랑의 손길 이어져"
  • 기사등록 2020-11-28 16:50:2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여수시 만덕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영배), 새마을부녀회(회장 정희자)는 지난 26일 석천마을회관에서 행복나눔, 사랑나눔,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를 열었다.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재료로 고추장 100여 통을 담아 홀로사는 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 등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이웃에 전달하면서 따뜻한 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새마을남여협의회 회원들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고추장 나눔행사를 통해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면서, “만덕동에 주민화합과 사랑나눔 분위기 조성이 더욱 확산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양채열 만덕동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임에도 봉사를 실천해주신 새마을남여협의회의 사랑 나눔행사에 감사드린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모든 주민이 행복한 만덕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수시 만덕동새마을남여협의회, 사랑의 고추장 나눔행사 훈훈

여수시 묘도동(동장 유환춘)에 따르면 국제로타리 3610 여수중앙 로타리클럽 김성채 회장 및 회원들이 지난 26일 묘도 읍동 마을을 찾아 3백만 원 상당의 사랑의 실버카 보행기 15대를 전달했다.

 

이날 후원된 물품은 묘도 읍동마을 거동불편 어르신 15명에게 전달됐다.

 

여수중앙 로타리클럽 김성채 회장은 보행기 없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했다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집 마당에서 운동하시면서 면역력을 키워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수중앙로타리클럽, 묘도 읍동 마을에 실버카(보행기) 후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17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