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성군 캐릭터‘BS삼총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 겸백 사과 양념 김치로 사랑을 전해요!
  • 기사등록 2020-11-27 14:37:4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지난 26일 겸백면 생활개선회(회장 선점자) 회원 20여명은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을 수상한‘보성군 BS삼총사(녹차몬, 꼬막몬, 키위몬)’와 함께“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하여 추위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선물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겸백면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이틀 동안 정성으로 다듬고, 절이고, 씻어낸 배추와 겸백면 특산물인 사과를 듬뿍 넣은 양념으로 버무린 김장김치를 담가 ‘BS삼총사’와 함께 홀로 사시는 어르신 및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하였다.


석호리에 거주하는 어르신(92세)께서는 김장김치를 전달하러 방문한‘BS삼총사’를 보며 환한 웃음과 함께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선점자 회장은 “BS삼총사와 함께하는 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랑을 다시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양삼열 겸백면장은 “벼 수매가 한창인 바쁜 시기이지만 뜻깊은 행사에 함께해 주신 겸백면 생활개선회 회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아름다운 나눔 실천으로 잘 이겨낼 수 있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16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