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캠프 비대면 소통 프로그램 ‘가족사진퍼즐’
  • 기사등록 2020-11-21 20:47:4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장흥군청소년수련관(관장 전태진)은 지난 11월 18일을 끝으로 한 달여 간 진행해 온 ‘가족사진퍼즐’ 비대면 소통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청소년수련캠프’는 무박 또는 1박 이상의 캠프를 통하여 또래 친구들과 함께 단체생활을 경험하고, 협동심을 기르는 시간을 갖는 것을 큰 목적으로 두고 있으나, 현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사태로 인하여 청소년 야외활동이 위축됨에 따라 가정 내에서 안전하게 가족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계획, 진행하였다.

 

이번 사업은 장흥군내 9~19세 청소년 1명 이상이 포함된 45가족을 신청 받아 진행되었으며, 45가족의 사진을 퍼즐로 제작하여 가족구성원과 함께 완성하는 시간으로 계획되었다.  



퍼즐은 500피스(액자형)와 63피스(탁상용)로 제작되었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예방키트(마스크, 손소독제, 소독티슈 등)로 총 세 가지가 한 세트로 구성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한 가정은 “코로나19 감염과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로 인해 여행도 힘들고 주로 집에서만 지냈는데 가족구성원 모두가 함께 모여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 같아 정말 감사하다”는 평을 남겼다.

 

행사를 주관한 담당자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 활동이 위축되는 실정에서 안전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활동을 활성화시키고, 나아가 가족구성원간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12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