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첫날, 전동평 영암군수를 비롯한 영암낭주농협장 및 매력한우법인 관계자 등 10여명이 갤러리아 고메이494 한남 행사장을 방문하여 런칭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를 빛냈다.
2020년은 “영암매력한우의 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1+이상 고급육출현율 전국 “1위”(2019년 기준),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대통령상 등 3개상 석권, 롯데슈퍼에 이은 롯데호텔, 롯데백화점 유통망 입점, 이번 갤러리아백화점까지 입점까지 이 모든 게 2020년 한해에 영암매력한우가 일궈낸 성과이다.
앞으로 매력한우 브랜드경영체인 영암낭주농협은 협업을 통해 생산·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며, 다양한 소비자층 확보를 통해 안정적인 유통망을 구축하여 유통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1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