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포대학교, 전라남도 및 KOTRA와 함께 디지털 마케터 양성
  • 기사등록 2020-11-17 18:00:0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는 11월 16일(월) 광주.전남 KOTRA가 주관하는 ‘광주.전남 KOTRA 디지털 마케터 발대식’에 참석하고 고광민(전자상거래학과 3학년) 학생 등 27명이 디지털 마케터로 선발됐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비접촉 거래가 보편화되면서 온라인 마케팅이 더욱 중요해졌다. 해외 마케팅에서는 텍스트를 넘어 영상을 활용한 프로모션이 요구되는 상황에서 목포대학교 디지털 마케터들은 미국 아마존 브랜드관에 입점한 전라남도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영상을 제작하여 판매 촉진을 돕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목포대학교는 전라남도의 글로벌 셀러 양성과 중화권 온․오프라인 통합 수출지원사업 운영, 중소벤처기업부의 e-커머스 특성화대학 운영과 더불어서 이번에 코트라의 디지털 마케터 양성사업에도 참여하게 됐다.

 

목포대학교 이석인 전자상거래학과장(글로벌셀링지역협업센터장)은 “코로나19 이전부터 1인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서 상품 촬영과 홍보영상 제작 및 라이브 방송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 마케터들이 위드 코로나 시대 온라인 수출의 역군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09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청자축제장은 우리들의 놀이터
  •  기사 이미지 포토-봄이 오려나 보네...
  •  기사 이미지 장흥군, 바다 내음 솔솔 ‘파래’ 내려 앉은 득량만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