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권오봉 여수시장, 격의 없는 소통…‘깜짝 권오봉’ “눈길” - 광림동 오림내동 경로당 불시 방문…어르신 10여 명과 소통
  • 기사등록 2020-10-20 16:41: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권오봉 여수시장이 깜짝 권오봉이라는 신규 소통시책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깜짝 권오봉은 권 시장의 외부 일정 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시민과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는 만남의 장이자 소통의 통로다.

 

형식과 격식 없이 불시에 시민 생활 현장을 찾아가 인사를 나누고 시정 현안을 공유한다.

 

첫 번째 깜짝 권오봉은 지난 19일 광림동 내동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 10여 명과 대화를 나누면서 시작했다.

 

이날 어르신들은 권 시장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큰 박수로 화답하며 반가움과 고마움을 표했다.

 


권 시장은 코로나 19로 어르신들의 외부 활동이 줄어들어 건강이 걱정된다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고, 시에서도 더욱 많은 관심을 갖고 살피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72주년 여순사건 합동 추념식이 순직 경찰 유족이 처음으로 함께한 가운데 열렸다면서 하루빨리 여순사건 특별법이 제정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자리에 함께한 한 어르신은 여수에 코로나19 자체 감염자가 없는 것은 시민의 협조와 공무원의 노력 덕분이라면서 코로나19 방역에 더욱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90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