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명원 광양부시장, 각종 시책 적극 홍보 및 수확철 농가 지도 철저 - 읍․면․동장 회의에서 적극적인 민원처리로 시민 만족도 제고 등 주문
  • 기사등록 2020-10-19 17:22:0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양시는 지난 16일 시청 상황실에서 김명원 광양부시장의 주재로 국·단·소장과 읍·면·동장 연석회의를 갖고 시가 안고 있는 현안과 읍·면·동 일선행정의 우수 시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사업 추진 ▲햇빛 광양시티투어 가을코스 운영 안내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추진 ▲찾아가는 어린이 안전교육 실시 ▲찾아가는 마을단위 건강복지 서비스 재개 운영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워크온 두발로 걷기 챌린지 운영 ▲청소년 정책제안 공모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안내 ▲내손안 안심벨 시스템 신청 안내 등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읍·면·동에서는 기본시책 업무 추진과 주요 현안업무 추진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책들을 보고했다.

김명원 광양부시장은 “본격적인 가을 수확기에 잦은 태풍과 집중 호우로 농민들의 실망이 클 것이다”며, “판로개척 대책을 마련해 농민들의 근심을 덜어 주고, 영농지도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연초에 계획된 사업들은 차질 없이 연말까지 완료하고 민원인 입장에서 적극적인 친절행정을 펼쳐 시민 만족도 제고에 힘써 줄 것을 강조했다.

 

한편, 광양시는 본청과 읍․면․동의 밀도 있는 협업행정을 위해 시 본청과 읍․면․동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890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